iv.co.kr 위기기업 instance(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 iviv8 | iv.co.kr report

위기기업 instance(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 ivi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viv8

위기기업 instance(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4:47

본문




Download : 위기기업 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pptx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1.gif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2.gif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3.gif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4.gif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5.gif 위기기업%20사례-SK%20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_pptx_06.gif
위기기업 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 위기기업 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경영경제레포트 , 위기기업 사례 SK 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네이트온



위기기업,사례,SK,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경영경제,레포트


위기기업 instance(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위기기업 instance(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
설명


_SLIDE_1_
위기기업 事例: SK 커뮤니케이션즈
- 네이트, 네이트온
_SLIDE_2_

기업 선정 이유

기업 동향

서비스 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 ”
목차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_SLIDE_4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이용자 수 감소
수익모델 부재
연속 적자
콘텐츠 부재
웹 사이트 이용 시간
-`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
모바일 이용 시간
-` 증가폭이 작다
_SLIDE_5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이용자 수 감소
수익모델 부재
연속 적자
콘텐츠 부재
11월 셋째 주 사이트 순위
모바일 = 15위
웹사이트 = 6위
_SLIDE_6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수익모델 부재
이용자 수 감소
연속 적자
실적 부진을 타개할만한 수익모델 부재

네이트온 역시 pc카카오톡에 밀려 하향세
싸이월드와의 분리로 인한 서비스 부재
콘텐츠 부재
_SLIDE_7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연속 적자
이용자 수 감소
수익모델 부재
2014년도 3분기 실적 동향
-` 매출 223억, 영업 손실 43억, 순 손실 39억
콘텐츠 부재
(SK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3분기 실적 동향.(단위: 백만원)ⓒSK커뮤니케이션즈)
_SLIDE_8_
기업 선정이유
동향
서비스위기 원인(原因)
극복대안
연속 적자
이용자 수 감소
수익모델 부재
콘텐츠 부재
현 전략(strategy) -` 모바일 콘텐츠 시장 강화

EX`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JTBC 인기 방송 동영상
네이트 판을 통해 형성된 ′넷심′을 뺏기지 않겠다는 의지
검색을 다음에 이관, 실속을 챙기기 위한 전략(strategy)

-`′가장 자신있는 것′으로 승부
But…(drop)





Download : 위기기업 사례-SK 커뮤니케이션즈(네이트,네이트온).pptx( 9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6,5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