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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ge]광고매체전술의 기본개념(槪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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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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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매체의 기본개념들은 매체goal(목표) 설정, 매체선택전략(strategy), 매체효능평가 등의 매체 관련 의사결정과정에 초석(building block)으로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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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달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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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measurement)방법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5. GRPs의 활용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다.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 얼마나 잘 전달했는가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Rating(청취율, 열독률), GRPs, 도달률, 평균빈도, 효능적 도달률, 빈도분포 등이 있따 광고매체전략(strategy)은 매체 비이클의 효능를 나타내는 지표인 Rating의 analysis(분석) 에서 스타트되어 매체 스케줄의 효능를 평가하는 지표들인 도달률, 빈도, GRPs, 효능적 도달률 등의 analysis(분석) 으로 확장된다된다. *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개념(槪念)
2. 빈도

Ⅱ. 도달률, 빈도, GRPs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개념




Ⅲ. 결과 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개념(槪念)들: CPM, CPRP
2. 방송 CPM과 CPRP

2. 인쇄매체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개념(槪念)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목차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효과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효과적 빈도와 효과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개념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1. Rating Point와 Rating
목차




2) 방송매체
3. GRPs

2. 빈도노출분포

광고매체전술의 기본개념(槪念)
설명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Ⅰ. Rating Point와 Rating




...이하 생략(省略)(프리뷰 참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1) 인쇄매체
1. 신문 CPM


1. 결과 적 빈도와 결과 적 도달률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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