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co.kr 인터넷 marketing 실무사 > iviv2 | iv.co.kr report

인터넷 marketing 실무사 > ivi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viv2

인터넷 marketing 실무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22:58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순서

설명





 최근의 인터넷(Internet)관련 동향

 쇼핑몰(B-to-C) 시장 analysis

 인터넷(Internet) 마케팅

 사례(instance)연구

 맺음말



* 주부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무료전화 (43.2 %)
- 주 이용시간 : 09 : 00 ~ 12 : 00(am)
-> 26.7 %
- 사용이유 : 구매가 편리 (58.6 %)
가격이 저렴 (40.1 %)
배달을 잘함 (39.2 %)
- U R L 은 신문,잡지기사 (65 %)
…(省略)


(43.3 %), 설문조사 (34.8 %),



,경영경제,레포트
* 주부 인터넷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인터넷마케팅과실무사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경영경제레포트 ,
* 주부 인터넷 이용자 유형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19 )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1.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2.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3.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4.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5.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6.gif
인터넷marketing 과실무사

인터넷 marketing 실무사

레포트/경영경제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다.
전체 6,7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