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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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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개척하고 여러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1위의 航空(항공) 점유율을 유지하는 것뿐 아니라 더 많은 매출까지도 꾀하고 있따
세계航空(항공) 운송시장이 급변하고 航空(항공) 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서 대한航空(항공) 이 航空(항공)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떤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는 알아보고자 한다.

3. 대한航空(항공) 회사introduction

1) 기업 비전 및 미션 기업 비전

비전 -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文化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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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또 대한航空(항공) 측과 그 경쟁사들은 어떻게 그것들을 效果적으로 사용하는지, 또 발전시키는 지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航空(항공) 과 경쟁기업들의 부족한 마케팅 measure(방안) 은 무엇인지 파악해보고자 한다.대한항공marketing ,marketing instance(사례),대한항공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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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航空(항공) 회사 introduction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goal(목표) ,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 전술
1.1 대한한공의 SWOT analysis(분석)
1.2 대한한공의 STP전술 analysis(분석)
1.3 대한한공의 4P전술 analysis(분석)

2. 대한航空(항공) 마케팅전술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measure(방안)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술
2.3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믹스의 necessity
2.4 마일리지 제도 improvement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conclusion(결론)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航空(항공) ’

2. 동기
- 대한航空(항공) 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마케팅 등 여러 마케팅 전술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

-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航空(항공) 회사 introduction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goal(목표) ,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 전술
1.1 대한한공의 SWOT analysis(분석)
1.2 대한한공의 STP전술 analysis(분석)
1.3 대한한공의 4P전술 analysis(분석)

2. 대한航空(항공) 마케팅전술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measure(방안)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술
2.3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믹스의 necessity
2.4 마일리지 제도 improvement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conclusion(결론)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航空(항공) ’

2. 동기
- 대한航空(항공) 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마케팅 등 여러 마케팅 전술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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