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1:53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hwp
7. Communication
(2)회사명:㈜교보문보장 핫트랙스
4. 마케팅전략(strategy)
ⅡHottracks의 E-Biz 전략(strategy)
(1)Price
(4)Promotion
(1)URL: http://www.hottracks.co.kr
8.課題 및 改善(개선) 점
2.복잡한 경쟁환경 낮은 진입장벽=>모든 유통단계가 참
(6)운영실태 온라인(online) 총인원 : 21명 관리팀, 기술팀(디자이너2, 프로그래머3), 고객지원팀(TM3, 이벤트1) 등으로 구성
3. 課題 및 改善(개선) 점 Ⅰ. Internet 음반 쇼핑몰의 특징
2. 사업전략(strategy)
ⅡHottracks의 E-Biz 전략(strategy)
기업분석 기업비교 회사분석 / ()
(5)연혁:1991.10- 주식회사 교보문보장 창립
2. 사용편리성
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3)Place
Ⅰ. Internet 음반 쇼핑몰의 특징
5. 배송, 결제 및 보안
3. 課題 및 改善(개선) 점
1.매니아 중심의 고객 좋아하는 장르나 가수들에 대한 충성도가 높음-> 고객의 구매패턴analysis(분석) 용이, 맞춤 정보제공/마케팅 용이
1999.10- 문구용품 Internet 쇼핑몰 wah.co.kr 통합
1999.02- Internet 쇼핑몰 hottracks.co.kr OPE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대표: 신문재
(7)회원실태 회원수 : 약 14만 5천명 (남:여=1:1, 20대가 다수) 일일 방문객 수 : 약 3만 5천명 하루 메인페이지 히트수 : 18
3. 컨텐츠
3.상이한 마케팅 전략(strategy)
Ⅵ.경쟁사-CDNow
1. 회사 소개.
(4)자본금: 3억원
(2)Product
1. 회사 소개
Ⅲ경쟁사-음반창고
Ⅴ. 경쟁사-CDFree
순서
5.디지털 음악의 등장
설명





Download : [기업분석] 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hwp( 86 )
기업분석 기업비교 회사분석
기업분석 기업비교 회사분석 / ()
6. 웹 페이지 디자인
4.낮은 마진율
1. 회사소개
3. 課題 및 改善(개선) 점
2. 사업 전략(strategy)
1. 회사 소개
2. 사업 전략(strategy)
1. 회사소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