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30
본문
Download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0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사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_SLIDE_1_
TV뉴스의 자극적 보도
양태의 문제점(問題點)
_SLIDE_2_
CONTENTS
우리나라 TV 뉴스 보도형태
TV 뉴스의 자극적 보도의 문제점(問題點)
instance(사례)
해결 方案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TV뉴스에서 자극적 보도의 형태
(1)영상적 측면
-상황 재연.
-잔혹한 장면이 그대로 보도됨.
(2)내용적 측면
-추측성 보도
-사건 왜곡
-경쟁으로 인한 잦은 오보
-관심 끌기 위주의 기사
_SLIDE_4_
자극적 보도에 의한 문제점(問題點)
절도나 강간, 폭력 행사 등 범죄보도에서의 상황재연
당장이라도 따라 할 수 있는 방법과 요령을 알려 주는
결과를 초래 → 모방 범죄 유발
자살 보도에서 지나치게 깊이 있는 보도
(자살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히지 않고, 자살을 한 구체적 방법 등의 내용은 보도) → 모방 자살 유발
추측성 보도, 사건 왜곡, 잦은 오보, 선정적인 관심 끌기 위주의 기사
: 국민들의 사회에 대한 불신과 지나친 불안감을 조성
_SLIDE_5_
자극적 TV뉴스 보도에 대한 비판 instance(사례)
1. 2008 안양 초등학생 유괴살인 사건
-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화면 위주
- 경찰의 수사결과 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