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co.kr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iviv6 | iv.co.kr report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iviv6

본문 바로가기

ivi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30

본문




Download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0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사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_SLIDE_1_
TV뉴스의 자극적 보도
양태의 문제점(問題點)
_SLIDE_2_
CONTENTS
우리나라 TV 뉴스 보도형태

TV 뉴스의 자극적 보도의 문제점(問題點)

instance(사례)

해결 方案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TV뉴스에서 자극적 보도의 형태

(1)영상적 측면
-상황 재연.
-잔혹한 장면이 그대로 보도됨.

(2)내용적 측면
-추측성 보도
-사건 왜곡
-경쟁으로 인한 잦은 오보
-관심 끌기 위주의 기사

_SLIDE_4_
자극적 보도에 의한 문제점(問題點)
절도나 강간, 폭력 행사 등 범죄보도에서의 상황재연
당장이라도 따라 할 수 있는 방법과 요령을 알려 주는
결과를 초래 → 모방 범죄 유발

자살 보도에서 지나치게 깊이 있는 보도
(자살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히지 않고, 자살을 한 구체적 방법 등의 내용은 보도) → 모방 자살 유발
추측성 보도, 사건 왜곡, 잦은 오보, 선정적인 관심 끌기 위주의 기사
: 국민들의 사회에 대한 불신과 지나친 불안감을 조성

_SLIDE_5_
자극적 TV뉴스 보도에 대한 비판 instance(사례)
1. 2008 안양 초등학생 유괴살인 사건

-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화면 위주
- 경찰의 수사결과 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