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23:17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분석.pptx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分析
웅진코웨,기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분석.pptx( 42 )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분석 ,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기업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기업 마케팅 分析
_SLIDE_1_
웅진코웨이기업 marketing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기업 선정 이유 및 기업 紹介
1
SWOT · STP · 7P 分析(분석)
2
거시적, 미시적 상황分析(분석)
3
未來(미래)지향적 전략(戰略) 방법
4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기업선정이유
미션과 비전
상황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7P分析(분석)
未來(미래) 전략(戰略) 방법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남들과 다르고, 기존과 다르며, 고정 관념을 벗어나는 최고의 것’을 지향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과 소비자 만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한 서비스 및 marketing 활동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웅진코웨이
_SLIDE_4_
기업紹介
기업선정이유
미션과 비전
상황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7P分析(분석)
未來(미래) 전략(戰略) 방법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8년 연속 1위
_SLIDE_5_
Mission & Vision
기업선정이유
미션과 비전
상황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7P分析(분석)
未來(미래) 전략(戰略) 방법
Vision
Mission
Planning
건강한 내일을 디자인 하는
The 1st Green Global Leader
environment을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
Eco-way를 열어갑니다
항상 노력하는 기업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_SLIDE_6_
외부 environment分析(분석)
기업선정이유
미션과 비전
상황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7P分析(분석)
未來(미래) 전략(戰略) 방법
거시적 environment 요인
인구통계적environment
경제적environment
사회culture적environment
정…(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