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과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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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1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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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레이나 알폰스 페노와 같은 航空(항공) 계의 개척자들은 주익과 미익의 설계에 큰 역할을 하여 그들의 설계는 후세의 航空(항공) 기의 모델이 되었다. 이전의 비행기 연구가들은 주로 새를 모방하여 날개에 만곡면 (camber)을 주는데에만 신경을 쓰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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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과 조종 편
완벽한 비행의 실현을 위하여
비행운동을 지배하는 축
완벽한 비행의 실현을 위하여
완벽한 비행의 열쇠가 풀리는 시기는 20세기 이후의 일이다. 그러나 이 시기 어느 누구도 가벼우면서 강력한 엔진 개발의 벽에 부딪혀 동력기는 번번히 실패하고 있었다. 1870년대에 등장하여 훗날 라이트 형제에 effect을 준 알폰스 페노의 비행기는 미익과 주익의 상반각 효능를 파악한 “안정성있는” 비행기였으나 모형 비행기의 실험에만 그치고 말았다. 그는 무게에 대한 동력비나 부양후의 비행자세에 대하여는 거의 고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더 강력한 엔진만 있으면 비행이 가능하다는 무모하고 비합리적인 結論(결론)을 내리고 끝을 맺고 말았다. 영국의 하이럼 맥심경(1840-1916)의 경우는 무조건 강력한 엔진에만 문제를 돌려 거대한 출력을 내는 비행기를 만들어 실험 했으나 지상에서 단 1m도 뜨지 못했다. 그러나 동력과 튼튼한 구조, 날…(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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