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分析및 마케팅전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3:0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hwp
설명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分析및 마케팅전술 기획서
Download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hwp( 88 )






현대자동차 엑센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차 례
1. 들어가며
2. 현재자동차의 현재상황
(1) 자사analysis
SWOTanalysis
(2) 협력업체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1)소형차시장에서의 경쟁자 분류
2)경쟁자analysis의 Framework
(4) 소비자analysis
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analysis
2)관여도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analysis
(5) 시장analysis
1)Market Structure
2)Industry Forces
3. STPanalysis 및 주고객층과 수익constituent 석
(1) STPanalysis과 주고객층
(2) 고객가치analysis
(3) 수익constituent 석
4.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
(1) 제품전략(戰略)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plan
2) 아반떼와의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plan
(2) 가격전략(戰略)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plan
...
현대자동차 엑센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차 례
1. 들어가며
2. 현재자동차의 현재상황
(1) 자사analysis
SWOTanalysis
(2) 협력업체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1)소형차시장에서의 경쟁자 분류
2)경쟁자analysis의 Framework
(4) 소비자analysis
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analysis
2)관여도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analysis
(5) 시장analysis
1)Market Structure
2)Industry Forces
3. STPanalysis 및 주고객층과 수익constituent 석
(1) STPanalysis과 주고객층
(2) 고객가치analysis
(3) 수익constituent 석
4.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
(1) 제품전략(戰略)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plan
2) 아반떼와의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plan
(2) 가격전략(戰略)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plan
2) 아반떼와의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plan
3) 結論(결론)(고가격책정과 이를 상쇄하기 위한 판매정책의 병행)
(3) 유통전략(戰略)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4) 서비스전략(戰略)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5) 프로모션과 고객과의 소통전략(戰略)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1. 들어가며
2xxx년 11월 3일에 현대자동차가 신형 액센트(Accent)를 공개하면서 소형차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아 이를 두고 자동차 업계에서는 단순한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아닌 그동안 침체되어 왔던 소형차시장의 부활이라는 의미로써 받아들이고 있는 눈치이다.
첫 번째 이슈는 ①경차와 준중형차 시장의 성장속에서 상대적으로 부진했던 소형차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점유율 상승 전략(戰略) )에 대한 논의이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 마케팅전략 기획서
순서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分析및 마케팅전술 기획서
현대자동차,엑센트,브랜드,마케팅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다. 이처럼 자동차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형 액센트와 관련해 다음 두 가지의 Marketing Issue를 논의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