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힐리스(heelys) 신발의 marketing 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39
본문
Download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하지만 신발로서 힐리스를 사용할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가 없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안전상의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면 적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3). 안전상의 문제
▶ 기존의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면 그 안전성이 탁월하지만 일반적인 신발에 비하면 안전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바퀴가 하나이기 때문에 반드시 숙지가 필요하다.2) 약점
(1). 고가의 가격
▶ 기존의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등) 신발을 신는 고객이라면 가격에 민감하지 않겠지만 저렴한 가격의 신발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가격이 고가로 느껴질 수 있다 힐리스의 가격대는 10만대부터 20만원 초반 대 이다.하지만 인라인 스케이트에 비하여 거의 유사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다
(2). 사용 숙지의 문제
▶ 어느 누구든지 신발을 신고 다니는데 걸어다니는 방법을 배우지는 않는다. 하지만 힐리스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사용에 대한 방법을 숙지하여야 한다.3) 기회 요인
(1). 레져 문화의 보급
▶ 과거의 의식주를 고민하고 있던 삶에서 벗어나 현재에 와서는 의식주 문제보…(생략(省略))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2) 언론 홍보로 인한 간접광고 효과
11. 4P 믹스를 통한 marketing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1. 주제선정
10. 4PMIX 전술에 앞서
힐리스(heelys)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8. 매장방문 대인 인터뷰 결과정리(整理)
6. STP분석
3) Promotion(촉진)전술 4) Place(유통) 전술
marketing 최종보고서
4. 현재의 marketing 전술
2. Heelys의 탄생
3. 회사紹介
7. 4P MIX 분석에 앞서
1) Price(가격) 전술 2) Product(제품) 전술
5. SWOT 분석
9. 대인면접 결과 분석
12. conclusion(결론)
1) 강점 2) 약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
설명
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A+] 힐리스(heelys) 신발의 marketing 전술 분석
Download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52 )
힐리스(heelys)1. 주제선정2. Heelys의 탄생3. 회사소개4. 현재의 마케팅 전략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2) 언론 홍보로 인한 간접광고 효과5. SWOT 분석1) 강점 2) 약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6. STP분석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7. 4P MIX 분석에 앞서8. 매장방문 대인 인터뷰 결과정리9. 대인면접 결과 분석10. 4PMIX 전략에 앞서11. 4P 믹스를 통한 마케팅 전략1) Price(가격) 전략 2) Product(제품) 전략 3) Promotion(촉진)전략 4) Place(유통) 전략12. 결론마케팅최종보고서 , [A+] 힐리스(heelys) 신발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